글
속눈썹 미인
트위터
2023. 4. 5. 22:28
밀레의 이상형이 속눈썹이 아름다운 남자라는 소문이나서 멜윈과 대치하게되는 르웰린이 보고싶다.
그런거 안해도 내 속눈썹은 충분히 길고 풍성하다고 주장하는 르웰린과(그래도 필요없다는 말은 안함) 알아요. 하지만 안찝고도 찝은거 아니냐고 수근거리는 귀족들의 뒷이야기를 들을바에야 확실하게 찝고나서 누가 우위(?)에 있는지를 알려주는게 더 낫잖아요? 하고 뷰러를 딸깍거리는 멜윈.
그리고 자매품으로 마르에드가 해보고싶다는 말에 사과머리 똑딱삔으로 앞머리 고정하고 눈꺼풀 파들파들 떨며 은빛 속눈썹 쨍하게 접어올리다가 이 모든 사단이 밀레시안 때문이었다는 사실에 극대노하는 케흘렌도 보고싶다.
내가 누구에게 잘보이고 싶어서 이런짓까지 했는데..!! 하고 눈을 마구마구 문지르려다가 예쁘다 마치 프롱세팅된 보석같아 라는 말한마디에 스르륵 손을 내렸으면 좋겠다.
그 만담을 몰래 훔쳐보는 바투르와 미르올이 호오.. 하고 입을 가린채 몰래 안개 밖으로 탈출.
제 눈꺼풀을 만지작거리는 바투르에게 미르올이 바투르씨도 해볼래요? 하고 집게를 들어올려보이자 무..무슨 그런 농담을..! 자이언트의 전사는 그런거 안해..! 하고 극구 사양하다가 그거.. 아프지 않아? 살찝히면 어떡해..? 하고 우물우물 미르올 앞에 앉게 되는 결말로.
2021년 1월 21일
https://twitter.com/teclatia/status/1351965708800860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