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au모음

카즈밀레)현대AU

Tecla 2016. 4. 7. 20:09

현대au 카즈밀레 보고싶다. 


지친밀레가 하이힐 집어던지고 불도안킨채 벽 더듬으면서 침대로 걸어가서 휙하니 몸을 던지는데 예상치못했던 만화책에 얼굴을 부딪쳐서 뭐야 이 책이 왜 나와있어.. 라고 짜증내다가 모르는 짐가방과 옷가지에 헉 하고 일어났으면 좋겠다. 


서둘러 불을 켜고 물건들을 확인하려는데 왔어? 왜 불을 안켜고.. 라고 말하다가 비명지르는 밀레에게 불시의 습격을 받고 허리숙이는 카즈윈이 보고싶다. 

상반신탈의로 머리에 수건을 덮고있어서 밀레가 계속해서 비명을 지르며 패닉상태로 갑자기 뒤에서 나타난 남자를 때리는데 나야. 나.. 아.. 아니... 아프.. 그만.. 이라고 두들겨 맞던 카즈윈이 불을 켜고 수건을 벗은 다음에야 밀레가 글썽글썽한 눈으로 멈춰섰으년 좋겠다. 


순식간에 넝마조각처럼 얻어맞은 카즈윈이 나라니까 하고 짜게식은 얼굴로 한숨을 쉬는것을 보고 긴장이 풀린 밀레가 그자리에서 주저앉으며 놀랐잖아요 하고 엉엉 울었으면. 

지친데다가 크게 놀라 힘이 빠진 밀레를 일으켜 안아들고 침대에 앉힌 카즈윈이 그래 내가 잘못했다 그래. 하고 밀레를 토닥였으면. 


한참을 카즈윈의 목을 끌어안고 있다가 아 왜 목욕하러 들어가면서 거실불을 끈거에요 하고 철썩소리가 나도록 카즈윈의 가슴을 내리치는 밀레가 되래 화를 내는게 보고싶다. 아니 욕실에서 잠이들어서 해가 져버린거야 하고 뺨을 부벼오는 카즈윈에게서 밀레와 똑같은 바디워시향이 나는게 좋겠다. 

살짝 밀레의 눈치를 보며 안보고싶었어..? 라고 묻는 카즈윈에게 엄청보고싶었지만 다음부터 이런 서프라이즈는 사양이라며 오래간만에 출장에서 돌아온 카즈윈에게 응석+화풀이 하는 밀레가 보고싶다


https://twitter.com/teclatia/statuses/716457167511924736

04.03